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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09-10-14 23:32
저렴한 비용으로 오버추어 광고 효과적으로 이용하기
 글쓴이 : 메가셀러
조회 : 13,534  
오버추어 광고를 하다보면 카테고리 핵심 키워드 1~2개 정도는 경쟁이 치열해 광고 단가가 엄청나게 올라 갑니다. 좋은 키워드 들은 클릭당 1만원이 넘는 건 흔합니다. 그러다 보면 1달 오버추어 광고비만 몇백 이상을 내는 광고주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핵심 키워드가 유입률이 높긴하지만 효율 적인 것은 아닙니다.

이때 과감히 핵심 키워드를 버리는 것도 하나의 전략입니다.
차라리 연관 키워드를 노려 등록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패션가발을 판매하는 판매자라면 가발, 패션가발의 키워드가 핵심 키워드일 것입니다. 이건 광고단가가 비쌉니다. 이때 연관 키워드는 통가발, 붙임 가발, 붙임 머리, 한채영 헤어스타일 .... 수 많은 키워드가 나올 것입니다.

약 500개 이상의 키워드를 선정하십시오.

광고단가 90원짜리 100클릭이 나와도 9,000원 밖에 안합니다.
게제일이나 게제시간 등을 잘 조정하면 1달 내내 해도 10만원~20 만원 미만으로 광고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핵심 키워드가 꼭 필요하다면 
네이버 클릭초이스나 타임초이스쪽으로 옮기면 오히려 광고단가를 절약 할 수 있게 됩니다.
네이버는 현재 검색시장에서 70% 정도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나머지 포탈에 대해서는 저렴한 가격의 광고가 나오면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버추어로 저렴하고 효과적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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